> 도서 > 간증*자기개발 >   
[도서] 바라봄의 법칙
주대준 저 I 마음과생각 I 2011-12-10
정가 :  12,000원
판매가 :  10,800원 (10%,1,200원 할인)
사이즈 :  128*188(mm)양장, 271쪽
배송료 :  3,000원(3만원 이상 무료)
수령예상일 :  2~3일 이내
   (주말/공휴일 제외.무통장 입금 주문시 입금일 기준)
수량 :  


 
 
 
 
"하나님이 나를 이끄셨던 한결같은 법칙은 '바라봄'이었습니다."

청와대를 바라보고 기도한 지 10년만에 청와대에 입성하여 사명감으로 '청와대기독신우회'를 창립하였고, 청와대 복음화와 100만 공직자 선교를 위한 생명을 건 복음의 사명자로, 다섯 분의 대통령을 모시며 20년 동안 청와대 근무 후 경호차장으로 정년 퇴직하여 현재 KAIST 부총장으로 재직 중인 주대준 박사의 바라봄 이야기!
 
 
프롤로그 | 6
추천사 | 10

1. 진정한 소망은 이루어진다 | 27
① 바라봄은 열정을 낳는다
② 멘토를 찾아야 바라봄을 이룬다
③ 현장을 보면 달려갈 꿈이 보인다

2. 방법을 알려면 태도부터 바꾸자 | 87
④ 바라보는 자는 함께 가려 한다
⑤ 바라보는 자는 헌신적으로 준비한다
⑥ 바라보는 자는 충성한다
⑦ 바라보는 자는 믿는 대로 이루어질 것을 믿는다

3. 하나님의 성공원리는 따로 있다 | 185
⑧ 하나님은 바짓바람이 아니라 바라봄으로 가정을 세우신다
⑨ 하나님은 시련 속에서 정금 같은 성공을 준비하신다
⑩ 하나님은 상급을 바라보는 자에게 최후 승리를 주신다

<바라봄의 법칙> 나는 이렇게 읽었다 | 263
 
 
그분을 바라보며 기도하면, 내 안에 있던 '안 된다', '어렵다', '불가능하다', '포기하고 싶다'는 부정적인 생각들이 달아났다. 그분은 사막에서도 물을 내시고 광야에도 길을 내시는 분이 아닌가. 내가 요행을 바라지 않고 그분의 뜻대로 한 걸음 한 걸음 살아갈 수만 있다면, 내가 품은 꿈도 반드시 이루어지도록 그분이 도우시리라는 확신이 찾아왔다. 그리고 그 확신은 현실로 이루어져 나갔다. 이른바 '입을 벌려 기도하고 바라보면, 바라보는 만큼 채워 주시는 하나님'에 대한 체험을 통해 '바라봄의 법칙'을 확립하게 된 것이다.
 
 
"확신하건데 <바라봄의 법칙>은 작은 꿈을 가진 사람에게는 위대한 성공읭 빕전을 보여주며, 복잡한 환경에 짓눌려서 달려 나가야 할 푯대를 잃어버린 사람들에게는 삶의 올바른 비전을 제시해 줄 것입니다."
- 여의도순복음교회 원로목사 조용기

"우리의 미래를 책임질 다음 세대들에게 좋은 참고서가 될 것이라 생각하며 이 책을 추천합니다."
- 한동대학교 총장 김영길

"이 책에는 저자의 앞을 내다보는 통찰력과 삶의 지혜가 담겨 있다. 오늘날과 같은 치열한 경쟁사회에서 낙오되지 않고 자기 인생의 성공 탑을 능동적으로 쌓아 올리는 성공비결과 원리를 알려주는 훌륭한 책이다."
- 고려대학교 석좌교수, 대한민국학술원 회원 김동기
 
 
지은이 주대준

1953년 7월 지리산 자락의 경남 산청군 산골마을에서 태어나 초등학교 때 부모를 잃고 어찌할 바를 몰라 삶을 포기하고 좌절할 수밖에 없었지만, 고학으로 야간고등학교를 졸업 후 육군 전산장교를 거쳐 청와대전산실 창설프로그램 팀장으로 청와대 입성하여, 마치 정보화의 불모지와 같았던 청와대를 '세계 최첨단 정보화 산실'로 바꾸겠다는 꿈과 비전을 품고 노력한 결과, 전산직능 공직자가 승진할 수 있는 한계인 전산실장을 넘어 정보통신처장, 초대 행정본부장, 경호차장으로 승승장구하며 2개 정부에 걸쳐 경호차장을 역임하고 다섯 분의 대통령을 모신 후 경호실 50년 역사에 전무후무한 기적 같은 진기록을 세우며 역대 경호실 간부 중에서 최초 연령정년 퇴직을 하였다.

33년 공직생활을 퇴직후 KAIST 전산학과(사이버보안) 교수로 부임한 이후에, 박사과정 학생을 양성하며 신기술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600여명의 KAIST교수 지성집단에서 부임 7개월 만에 부총장으로 임명되어 탁월한 대외활동과 실적을 인정받고 있다.

현재 여의도순복음교회 장로이며, 청와대에 근무할 때 '청와대기독선교회'를 창립하여 퇴직할 때까지 회장으로 봉사하였으며, 입법, 사법, 행정부 및 지방자치단체를 총망라한 대한민국의 100만 공직자 선교를 위해 '한국기독공직자선교연합회' 창립을 주도하여 공직을 퇴직할 때까지 대표회장으로 공직자 선교에 힘을 쏟았다. 지금도 월드비전 이사와 한국미래목회포럼 정책자문위원, 국민희망실천연대포럼 자문위원, 한국직장선교연합회 이사 및 전국기독교총연합회 대외협력위원장으로 봉사하고 있다.
그는 한 인간의 능력으로 불가능한 기적 같은 일을 청와대에서부터 KAIST까지 가능케 한, 한결같은 법칙은 바로 '바라봄'이라고 고백하고 있다.
 
(6,300원 10%)

(10,800원 10%)

(9,900원 10%)


(10,800원 10%)

바라봄의 기적
특별히 예언하기를 원하노라
바라봄의 법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