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서 > 간증*자기개발 >   
[도서] 나는 하나님의 가능성이고싶다2
조현영 저 I 두란노 I 2011-12-19
정가 :  10,000원
판매가 :  9,000원 (10%,1,000원 할인)
사이즈 :   B6, 128*188mm
배송료 :  3,000원(3만원 이상 무료)
수령예상일 :  2~3일 이내
   (주말/공휴일 제외.무통장 입금 주문시 입금일 기준)
수량 :  


 
 
 
 
그의 걸음을 인도하시는 이는 여호와시니라 (잠 16:9)

모태신앙으로 단 한 번도 자신의 믿음을 의심한 적 없던 청년, 세상에서도 부족함 없이 늘 승승장구 하던 그에게 갑자기 구원의 확신이 흔들리기 시작했다. 전액장학금을 받으며 스탠포드를 졸업한 ‘엄친아’ 조현영이 에세이를 통해 간증하는 자신의 신앙이야기다.

저자는 전작 ‘나는 한국의 가능성이고 싶다’와 ‘나는 하나님의 가능성이고 싶다’로 유명세를 탔다. 방송과 강연 등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던 그는 교만한 자신의 모습을 처음에는 깨닫지 못하다가 결국 모두 내려놓길 원하신다는 주변 사람들의 권면에 순종한다. 하여 갓 나온 신간이었던 ‘나는 하나님의 가능성이고 싶다’를 절판하기에 이르고, 교만했던 자신의 모습을 진심으로 회개하는 순간 하나님을 만난다.

하나님은 '사람이 마음으로 자기의 길을 계획할지라도 그의 걸음을 인도하시는 이는 여호와시니라' (잠 16:9) 말씀을 그의 삶을 통해 보여주신다. 저자는 인생의 비전이 없고 희망이 없는 청년들에게 외친다. ‘새벽 이슬같은 청년들이여 일어나 빛을 발하라...’
 
 
PART. 1 회개
나의 삶을 뒤집으신 하나님

모든 것을 내려놓아라!
주님께서 말씀하시면 따를게요
끝내 책을 절판시키다
나는 과연 구원받았는가?
회개의 본을 보인 다윗 왕
신고합니다! 이병 조현영!
《하나님의 가능성》, 베스트셀러가 되다
아들아, 너는 내가 그토록 찾던 자다
현영아, 이젠 사역을 줄여야겠구나

PART. 2 사명
너는 일본으로 가라

주여, 나를 보내소서
하나님께서 명하신 땅, 일본
주님, 이번 직장도 떨어진 것 같습니다
믿음의 가정을 만나다
일본 최고 금융 세일즈맨, 덴다 상
내 삶에 침투한 은밀한 죄
내게 임하신 성령님

PART. 3 도전
여호수아 세대여 일어나라

향유 옥합을 깨뜨리다
진정한 예배, 그리고 돌파기도
일본 대재앙
너는 정복하고 다스리라
영성과 전문성을 겸비하라
여호수아 세대여, 7대 영역을 정복하라
여호수아 세대의 사명
여호수아 세대를 덮는 최고의 사랑
 
 
“현영아, 하나님께서는 지금 이 순간부터 너의 삶을 완전히 붙잡으실 거라고 하셨어. 그렇기 때문에 너는 더 이상 네 의지가 아니라 온전히 하나님의 뜻에 따른 삶을 살아야 해.”
“네? 하나님의 뜻을 따르기 위해 제가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하죠?”
“가장 먼저, 하나님께서는 지금 네가 하고 있는 일들을 당장 내려놓길 원한다고 하셨어. 모두 다 말이야.”
머리를 망치로 ‘쾅’ 하고 세게 맞은 기분이었다. 갑자기 아무 소리도 들리지 않고 당황스러워 어떤 말도 할 수가 없었다. 그저 알 수 없는 힘이 나를 꽉 움켜쥐고 있는 것만 같았다.
누나는 이런 반응을 예상했다는 듯이 위로의 눈빛으로 나를 바라보며 하나님의 음성을 통해 들었던 내용을 차근차근 말하기 시작했다. 그중에는 내가 과거에 지은 잘못은 물론이고 하나님과 나 외에는 결코 알 수 없는 비밀들까지 포함되어 있었다. 도저히 믿을 수 없는 말들이 누나의 입을 통해 흘러나왔다. 이제는 심장이 쿵쾅거리다 못해 물컵을 잡고 있던 손이 덜덜덜 떨리기까지 했다. 그저 이 모든 상황이 꿈이길 바랐다.
나는 이내 고개를 떨구었다. 질끈 감은 눈앞으로 지난날들이 파노라마처럼 지나갔다. 대학 졸업 후 한국에 돌아와 [나는 한국의 가능성이고 싶다]라는 유학 에세이를 발간하였고, 그 책은 단기간에 베스트셀러가 되며 큰 성공을 거두었다. 덕분에 방송 출연은 물론 전국을 돌아다니며 강연을 하고 교회에서 간증을 하기도 했다.
어느 곳을 가든지 나를 알아보고 말을 건네는 사람들이 있었고 분에 넘치는 대접을 받았다. 더욱이 당시는 두 번째 책인 [나는 하나님의 가능성이고 싶다]가 발간된 직후였기에 책 홍보를 위해 나는 전국을 돌아다니며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었다.
이때부터였을까? 나는, 나도 모르는 사이 소위 ‘스타병’에 걸린 사람처럼 행동하기 시작했다. 더욱이 바쁘다는 이유로 하나님과 교제하는 시간도 잊은 채 서서히 교만의 늪에 빠져 갔다. 하나님을 갈급해하던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사라지고 세상이 주는 영광에 심취되어 하나님을 조금씩 멀리하고 있었던 것이다.
하나님은 이렇게 변해 버린 내 모습에 실망하시고는 더 이상 내버려두면 안 되겠다 싶으신 모양이었다.
(/ pp.16~18)
 
 
 
 
저자 조현영은《나는 한국의 가능성이고 싶다》와 《나는 하나님의 가능성이고 싶다》의 저자 조현영. 책 발간, 방송, 강연, 간증 등으로 유명세를 타고 승승장구하던 그에게 어느 날 하나님은 말씀하셨다. “모든 것을 내려놓아라!”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면서 그는 자신이 그 동안 얼마나 교만해졌는지 깨닫고 철저한 회개 기도의 삶을 살게 되었다. 온전한 하나님의 사람으로 다듬어지던 중 군대에서 받은 하나의 사명, “일본에 가라!”는 말씀에 순종하여 아무 연고도 없는 일본으로 건너가 그 땅을 품고 복음을 전했다. 조현영은 하나님의 만지심을 통해 ‘회개 기도’가 얼마나 중요한지 절실히 깨달았다. 회개 없이는 거룩함에 이를 수 없고 거룩하지 않고서는 여호수아 세대로서의 사명을 감당할 수 없다는 사실을 절감했다. 그는 이 시대 하나님의 자녀들이 일어나 정치, 경제, 미디어, 교육, 예술, 교회, 가정이란 7대 영역을 하나님의 권능으로 정복하고 복음을 전파하라고 도전하고 있다. 스탠포드 대학을 졸업한 조현영은 현재 일본 유명 기업에서 세상을 이길 수 있는 전문성과 경쟁력을 쌓고 있으며, 여호수아 세대로서 경제 영역에서 하나님의 사명을 감당하고 있다. 코스타(KOSTA) 강사이기도 한 그는 영성과 전문성을 갖춘 젊은이들이 더욱 많이 일어나 세상의 중심에서 여호수아 세대의 사명인 복음 전파에 힘써 주기를 바라며 기도하고 있다.
 
(6,300원 10%)

(10,800원 10%)

(9,900원 10%)


(9,000원 10%)

BKC 강해주석(19) - 마태복음(개정2판)
열린다 성경 동물이야기
같이 있는 부모, 가치 있는 아이
꿈꾸는 자의 무한도전
생각이 내가 된다 (청년 멘토 이영표를 움직이는 가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