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영훈 목사 > 설교*강해 >   
[이영훈 목사] 그 중의 제일은 사랑이라(영한대역 설교집 제10권)
이영훈 저 I 서울말씀사 I 2018-02-26
정가 :  12,000원
판매가 :  10,800원 (10%,1,200원 할인)
사이즈 :  139 * 202 * 15 mm /345g, 288쪽
배송료 :  2,500원(3만원 이상 무료)
수령예상일 :  2~3일 이내
   (주말/공휴일 제외.무통장 입금 주문시 입금일 기준)
수량 :  


 
 
 
 
성령의 아홉 가지 열매 -
예수님을 드러내는 참된 성도의 삶을 살기 위해
신앙인이 갖춰야 할 중요한 덕목
성령의 열매는 우리가 신앙인이 성령으로 충만함을 받을 때, 삶을 통해 나타나는 구체적인 현상이다. 따라서 성령의 아홉 가지 열매인 사랑, 희락, 화평, 오래 참음, 자비, 양선, 충성, 온유, 절제, 즉 성령의 열매는 우리 신앙인들에게 매우 중요한 덕목이다. 이 성령의 아홉 가지 열매는 예수님의 성품이기도 하기에 성령충만은 곧 예수충만이다.
결국 우리 성도가 신앙을 갖고 예수님을 닮기 원한다면 성도의 삶에서 성령의 열매를 풍성히 맺어야 하고,

이 성령의 열매를 통해 우리는 예수님을 드러내는 참된 성도의 삶을 살게 된다.
우리 삶에서 나타나는 성령의 열매는 하나님께 영광이 된다. 예수님은 요한복음 15장 8절에서 “너희가 열매를 많이 맺으면 내 아버지께서 영광을 받으실 것이요”라고 말씀하고 계시므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삶을 살기 위해 우리는 성령의 열매를 맺기에 힘써야 한다.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 목사의 열 번째 영한대역설교집인 《그 중의 제일은 사랑이라 The Greatest of These is Love》는 성도가 성령으로 충만함을 받아 예수님의 성품을 닮고,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복된 삶으로 안내하는 길라잡이가 될 것이다.
 
 
Chapter1 The Fruit of the Spirit(Ⅰ) 성령의 열매(Ⅰ)
Chapter2 The Fruit of the Spirit(Ⅱ) 성령의 열매(Ⅱ)
Chapter3 The Fruit of the Spirit(Ⅲ) 성령의 열매(Ⅲ)
Chapter4 He who Began a Good Work 착한 일을 시작하신 이
Chapter5 The Greatest of These is Love 그 중의 제일은 사랑이라
Chapter6 This is Love 사랑은 여기 있으니
 
 
 
 
 
 
대째 기독교 집안에서 태어나 어린 시절부터 주일학교를 다니며 여의도순복음교회와 깊은 인연을 맺어 왔다. 연세대학교 및 한세대학교, 연합신학대학원을 졸업하고 미국 웨스트민스터 신학대학원 석사과정을 수료한 후 미국 템플대학교에서 교회사 종교철학석사(M.A.) 및 종교철학박사 학위(Ph.D.)를 받았다.
미국 워싱턴순복음제일교회, 일본 순복음동경교회, 미국 L.A. 나성순복음교회를 담임했으며, 국제신학연구원 원장, 한세대학교 교수, 미국 베데스다대학교 총장, 여의도순복음교회 교무담당 부목사 등을 역임했고, 대외적으로는 한국기독교총연합회(CCK) 공동회장과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NCCK) 회장 등을 역임했다.
현재 여의도순복음교회 제2대 담임목사로서 한국기독교총연합회(CCK) 대표회장,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총회장, 사단법인 굿피플 이사장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10,800원 10%)

(11,700원 10%)

(9,900원 10%)


(10,800원 10%)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라
신앙 생활
든든히 서 가는 교회
하나님의 영광의 때(영한대역 설교집 제6권)
하나님의 말씀3 - 성경학교교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