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서 > 기도*영적성장 >   
[도서] 하나님의 임재
빌 존슨 저 I 순전한나드 I 2013-05-28
정가 :  13,000원
판매가 :  11,700원 (10%,1,300원 할인)
사이즈 :  신국판, 304쪽
배송료 :  3,000원(3만원 이상 무료)
수령예상일 :  2~3일 이내
   (주말/공휴일 제외.무통장 입금 주문시 입금일 기준)
수량 :  


 
 
 
 
하나님의 임재가 머무는 처소가 되라!

내가 여호와께 바라는 한 가지 일 그것을 구하리니 곧 내가 내 평생에 여호와의 집에 살면서 여호와의 아름다움을 바라보며 그의 성전에서 사모하는 그것이라 (시 27:4)

능력으로 충만한 이 책을 통해 빌 존슨은 어떻게 해야 우리가 ‘하나님의 임재를 모시는 삶을 살 수 있는지’에 관해 이야기한다. 분명 성령님은 모든 신자들 안에 내주하고 계신다. 그러나 그분의 임재가 더욱 충만하게 흘러넘치려면, ‘더 많은 것’이 필요하다. 빌 존슨은 성경에 등장하는 수많은 위대한 선지자와 왕들의 사례를 통해 하나님의 임재가 머무는 사람, 하나님이 함께하시고 싶어 하는 사람들의 삶이 어떠했는지를 이야기한다. 성경에 대한 깊은 통찰을 바탕으로 쓰인 이 책은 하나님의 임재를 갈망하고, 실제로 임재 안에 거하는 삶을 살아가도록 격려한다.

“우리 위에 머무는 하나님의 임재는 세상에 변혁을 가져올 것이다. 우리를 둘러싼 세상이 하나님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 임재에 관한 성경적 고찰
* 하나님의 임재를 모시고 운반하는 삶
* 개인과 사회에 대한 임재의 영향력
* 임재로 충만했던 성경인물과 신앙인들의 이야기

주님은 단지 몇몇 소수의 사람들 위에 임하기를 원하지 않으신다. 그분은 아무도 제어할 수 없는 담대함으로 주님을 섬기는 한 세대 위에 임하기를 원하신다. 이 책을 읽는 동안, 주님은 그분의 임재를 운반하는 당신의 능력을 이전보다 훨씬 더 확장시켜 주실 것이다. 또한 당신의 마음을 열정으로 타오르게 하시며, 천국의 새로운 영역들 가운데로 데려가 주실 것이다.

- 하이디 베이커의 서문 中 -
 
 
헌정사
감사의 글
추천사
서문
머리말

Chapter 1 궁극적인 사명
Chapter 2 동산에서 동산으로
Chapter 3 무가치하다는 거짓말
Chapter 4 임재의 능력
Chapter 5 구약의 예시들
Chapter 6 오랜 울부짖음에 대한 응답
Chapter 7 궁극적인 원형
Chapter 8 하나님의 임재 모시기
Chapter 9 성령님을 풀어놓기
Chapter 10 임재의 실제적 측면
Chapter 11 불세례
 
 
주님은 특별한 목적을 가지고 우리를 이 세상에 심어 놓으셨다. 그러나 그 목적은 우리의 힘만으로는 결코 성취할 수 없다. 하나님의 가시적인 임재가 함께하지 않으면, 우리의 본성과 성품은 결코 충만함에 다다를 수 없다. 그러므로 하나님을 모시는 법을 배우는 것은 우리에게 부여된 사명의 매우 중요한 중심축이다. 또한 주님을 모시는 법을 배우는 것이야말로 우리의 초점이 되어야 한다. 그래야만 우리는 하나님이 원하시는 바를 예수님의 재림 이전에 성공적으로 해낼 수 있을 것이다.
Chapter 1 궁극적인 사명

나는 영적 전쟁이라는 주제에 관해 ‘지나치게’ 강조하는 사람들을 보며 우려의 마음을 금할 길이 없다. 영적인 싸움은 분명 우리가 결코 간과해서는 안 되는 실제다. 바울 또한 우리에게 원수의 속셈에 대해 무지해서는 안 된다고 권면하였다(고후 2:11). 우리는 원수가 사용하는 책략들에 대해 늘 경계심을 늦추지 말아야 한다. 그러나 아무리 그렇다 하더라도, 우리의 능력은 그리스도로 온전히 옷 입는 것에 있다. 그리스도야말로 우리의 갑옷이다!
Chapter 2 동산에서 동산으로

예수님이 해답이시라는 점에는 조금도 의문의 여지가 없다. 그러나 주님은 우리 없이는 그 일을 행하지 않으신다. 이것이야말로 태초부터 지금까지 변함이 없는 하나님의 계획이었다. 그러므로 우리는 언제나 주님의 방식에 맞게 생각하고, 주님의 약속에 따라 기도하고, 주님의 공급하심에 의해 살아가고, 마치 장갑을 끼듯 다시 한 번 옷 입혀져야 한다.
Chapter 4 임재의 능력

우리는 하나님과의 사귐을 위해 부르심을 받았다. 이 과정에서, 주님은 우리로 하여금 주님을 알 수 있게 해주셨을 뿐 아니라, 우리 안에 거하시고 우리 위에 임하기도 하신다. 우리가 살아가면서 바랄 수 있는 온갖 일들은, 바로 이 한 가지 특권으로부터 흘러나온다. 다윗 왕은 이 개념에 관하여 신약성경에 나오는 대부분의 신자들보다도 훨씬 더 잘 이해하고 있었다. 그는 이것을 가리켜 “한 가지 일”(one thing, 시 27:4)이라고 표현하였다. 삶 전체가 이 한 가지 일, 곧 하나님의 임재를 어떻게 해야 잘 모실 수 있을 것인가에 수렴된다. 하나님의 임재를 돌보는 것, 주님의 임재를 모시는 것이야말로 이 모든 불가능한 꿈들을 성취할 수 있는 유일한 비결이다.
Chapter 6 오랜 울부짖음에 대한 응답

하나님의 임재는 결코 인간이 만든 것에 머물지 않는다. 다만, 주님은 우리 위에 머무신다. 나는 이러한 진리가 단체나 건물 등에도 적용된다고 믿는다. 사람들은 종종 위대한 사역들을 촉진시킬 목적으로 만들어진 단체를 바라보려고 한다. 그러나 그 단체나 조례나 명성이 아무리 뛰어나다 한들, 하나님은 그런 것들 위에 머물지 않으신다. 주님이 머무시는 곳은 사람들이다. 복종된 사람들이야말로, 삶의 여러 가지 상황들 속으로 하나님을 모실 수 있는 특권을 가진 자들이다.
Chapter 7 궁극적인 원형

은사는 갖추고 있으나 인격이 부족한 사람들이 있는 반면, 수많은 사람들이 인격은 구비되어 있으나 능력은 없는 삶을 살아간다. 이러한 현상은 우리 세대에 교회 안에서 매우 민감한 문제가 되어왔다. 수많은 사람들이 능력 없이 살아가는 삶을 정상적인 것으로 생각해왔다. 그로 인해 그들은 자신이 몸담고 살아가는 세상에 아무런 변화도 가져오지 못하고 있다. 이제는 우리의 한쪽 눈을 가리는 상대평가를 중단해야 한다. 보편적인 기준에 끼워 맞추기 위해 능력과 인격 중 하나를 아무렇지 않게 포기하는 것을 그만두어야 한다. 대신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께로 돌아가야 한다. 예수 그리스도야말로 완벽한 기준이시다. 그분은 능력과 인격, 곧 성령의 은사들이 성령의 열매 속에서 역사하는 모습을 보여주신 최고의 모범이시다.
Chapter 8 하나님의 임재 모시기

우리와 함께 계시는 주님의 임재를 늘 의식하며 살아가는 것은, 이 땅에서의 삶에 있어 가장 본질적인 부분 중 하나다. 주님의 이름은 임마누엘이다. 이는 하나님이 우리와 함께 계신다는 뜻이다. 예수님은 우리에게 하나님이 함께 계시는 삶을 상속시켜 주셨다. 그러므로 우리가 예수님과 동일한 영향력과 목적을 가지려면, 반드시 주님과 동일하게 임재를 제일의 우선순위로 삼고 살아가야 한다.
Chapter 10 임재의 실제적 측면

권세가 사명과 함께 임하듯이, 능력은 주님과의 만남을 통해 임한다. 이는 예수님의 삶에서도 그러했고, 제자들의 삶에서도 마찬가지였다. 따라서 우리의 경우도 전혀 다를 바가 없다. 아무리 많은 훈련과 연구, 훌륭한 사람들과 교제한다 해도 결코 이 한 가지를 보완할 수는 없다. 아무것도 하나님과의 만남을 대체할 수는 없다. 모든 사람이 제각각 자신만의 것을 가져야 한다.

오랫동안 이어져온 약속들이 바로 오늘날 우리를 통해 성취될 것이다. 그러기 위해 우리는 우리의 영원한 목적이 무엇인지를 발견해야 한다. 우리는 주님의 영원한 처소가 되기 위해 선택된 자들이다. 우리는 주님의 임재를 모시기 위해 선택되었다.
Chapter 11 불세례
 
 
빌 존슨은 《하나님의 임재》를 통해 당신의 마음을 뒤흔들어 놓음으로써 주님 안으로 보다 더 깊이 들어가도록 촉구한다. 책을 읽는 동안에 당신의 눈이 밝아져, 이제까지와는 전혀 다른 새로운 차원으로 성령님께 굴복하는 일에 관해 깨닫게 될 것이다. 《하나님의 임재》는 태초에 지음 받은 대로 주님을 사랑하고 경배하기 원하는 모든 신자들이 반드시 읽어야 할 책이다.
체 안(Ché Ahn)
하베스트락교회 담임목사, 국제하베스트선교회 대표

우리의 가장 높은 부르심 중 하나는 비둘기 같은 하나님의 임재를 잘 모시는 일이다. 하나님께서 임재하시고 편히 거하실 수 있는 처소가 되어드리는 것이야말로, 살면서 경험할 수 있는 가장 큰 기쁨과 즐거움이다. 지금 하나님은 그분이 거주하실 만한 보금자리를 만들고 계신다. 단지 위에서 맴도시는 것이 아니라 자리를 잡고 머무실 수 있는 거처 말이다. 당신도 이 책에 소개된 이들과 함께 천상의 비둘기와도 같은 하나님의 임재를 모시는 무리에 합류하기 바란다.
짐 골(James W. Goll)
인카운터네트워크 설립자

철저한 재정비를 촉구하는 이 책은 우리로 하여금 첫사랑을 회복하도록 격려하며, 가장 중요한 것을 잃어버린 채 보다 덜 중요한 것들을 받아들이는 일은 없어야 한다고 경고한다. 나는 이 책이 오늘날 우리 시대를 위한 고전이 되리라고 확신한다.
만약 천국에서도 독서가 허락된다면, 나는 이 책이야말로 천국의 베스트셀러 목록에 반드시 포함될 것이라고 믿는다. 천국에 있는 다른 세대의 신앙인들이 어쩌면 이 책에 대해 별 다섯 개를 줄지도 모른다. 또한 이 책은 새 예루살렘 시대에 대해서도 되새겨보는 책이 될 것이다.
랜디 클락(Randy Clark)
세계적대각성네트워크 창시자

개인적으로 나는 이 책을 올해의 지침서로 삼으려고 한다. 하나님의 기름부으심을 더욱 갈망하고, 그것을 잘 관리하는 법에 관해 목마른 모든 신자들이여, 이 책은 그야말로 바로 당신이 기다려왔던 바로 그 책이다. 이 책을 통해 분명 놀랍고 경이로운 삶의 변화를 경험하게 될 것이다!
마헤쉬 차브다(Mahesh Chavda)
국제차브다선교회 대표



 
 
빌 존슨 Bill Johnson
캘리포니아 레딩에 위치한 벧엘교회의 담임목사인 빌 존슨은 5대째 목회자로 섬기는, 성령 안에서 풍부한 영적 유산을 가진 목회자이다. 깊이 있는 성경 지식과 통찰력을 지닌 그는 하나님의 나라가 이 땅에 온전히 임하기를 사모하며 그것을 구현하기 위해 힘쓴다. 그로 인해 벧엘교회는 하나님의 임재로 인한 다양한 초자연적 현상과 기적, 그것을 가능케 하는 ‘존중의 문화’로 매우 잘 알려져 있다. 이러한 흐름과 문화는 지속적인 훈련을 통해 확산되고 있으며, 수많은 교회들뿐 아니라 지역사회에까지 신선한 충격과 도전을 주고 있다.
빌 존슨은 아내 베니 존슨과 함께 시대적 부르심에 뜻을 같이 하는 교회들과 더불어 거룩과 순결을 추구하는 능력 있는 사역을 도모하고 있다. 이들 부부에게는 세 명의 자녀가 있으며, 그들과 배우자들 모두 전임사역자로 섬기고 있다.

 
(6,300원 10%)

(10,800원 10%)

(9,900원 10%)


현재 자료가 없습니다.!

끝날 때까지 끝난 것이 아니다
대적의 문의 취하라
일상에 임한 하나님의 영광
내일의 기름부음
축복의 능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