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서 > 신앙일반 >   
[도서] 링컨에게 배우는 삶의 지혜
전광 엮음 저 I 생명의말씀사 I 2010-11-10
정가 :  7,000원
판매가 :  6,300원 (10%,700원 할인)
사이즈 :  국반판 (148×105), 368면
배송료 :  3,000원(3만원 이상 무료)
수령예상일 :  2~3일 이내
   (주말/공휴일 제외.무통장 입금 주문시 입금일 기준)
수량 :  


 
 
 
 
 
 
링컨의 지혜와 삶을 통해 날마다 승리하세요!
 
 
 
 
 
 
지혜로운 믿음의 사람 링컨
미국의 제16대 대통령으로서 남북전쟁을 통해 노예해방을 이루고 미국 민주주의의 진보를 가져온 링컨은 미국인들이 가장 사랑한 대통령이자 독실한 크리스천이었습니다.
또한 그의 남다른 신앙과 정직, 그리고 겸손과 포용력은 그의 삶을 위대하게 만들 뿐 아니라 후세에까지 지대한 영향을 끼쳤습니다.
본 캘린더는 그러한 링컨이 남긴 명언들을 선별하여 365일 동안 매일 만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신실한 사람의 건강한 신념과 신앙을 통해 독자들의 삶 또한 더욱 풍성해질 것입니다.

▶ 특징
• 삶과 밀접한 명언들 수록
• 전 연령과 성별에 상관없이 누구나 활용 가능
• 연도에 상관없이 매년 활용 가능
• 부담 없는 사이즈와 가격으로 선물용으로 탁월
• 비신자들에게도 거부감 없이 선물 가능
 
 
전광 목사는 매일 아침 말씀을 읽고 묵상하는 것으로 일과를 시작한다. 특히 잠언은 지난 30여 년 동안 하루도 거르지 않고 마음의 정원을 가꾸듯 매일 읽어온 말씀이다. 방황하던 청소년 시절 말씀을 통해 하나님을 만났고, 성경을 매일의 양식으로 삼겠다는 자신과의 약속을 우직하게 지켜오는 그는 성경 사랑이 곧 하나님 사랑임을 온몸으로 배워온 사람이다. 연애 시절 야고보서를 만날 때마다 암송하여 결혼할 때는 야고보서 전체를 모두 암송했고, 성경으로 자녀들에게 글을 가르치며 가정을 믿음 위에 튼튼하게 세운 가장이기도 하다.
날마다 말씀으로 하루를 여는 일은 평범하고 당연해 보이지만 끈기있는 훈련으로 몸에 배지 않으면 쉽게 지속할 수 없는 일이다. 성경 말씀이 꿀송이처럼 달고 오묘함을 실천을 통해 맛본 그는 오랜 준비 끝에 성경 사랑의 소중함을 많은 이들과 나누고 심어주고자 본서를 집필하게 되었다.

그가 저술한 백악관을 기도실로 만든 대통령 링컨은 생명의말씀사 50주년 기념 도서로 선정되었고, 기독교출판문화상을 수상했으며, 성경이 만든 사람 백화점 왕 워너메이커와 함께 국민일보 히트상품에 선정되었다. 그의 책들은 100만 부 이상이 팔린 베스트셀러로 한국 기독교 출판계에 최고의 베스트셀러라는 새로운 지평을 열었으며, 일반인들은 물론 청소년들에게까지 큰 감흥과 깨달음을 준 역작으로 평가되고 있다.
 
(6,300원 10%)

(10,800원 10%)

(9,900원 10%)


현재 자료가 없습니다.!

하나님의 눈으로 나를 찾다
지저스 콜링 (오렌지)
관계중심전도
구약 속 예수
자꾸자꾸 읽고 싶은 성경이야기 (구약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