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서 > 전도*성경공부 >   
[도서] 열방에 새기다
조용기 저 I 교회성장연구소 I 2009-06-10
정가 :  11,000원
판매가 :  9,900원 (10%,1,100원 할인)
사이즈 :  148*210, 288쪽
배송료 :  3,000원(3만원 이상 무료)
수령예상일 :  2~3일 이내
   (주말/공휴일 제외.무통장 입금 주문시 입금일 기준)
수량 :  


 
조용기 목사 > 설교*강해 > 설교
도서 > 전도*성경공부 > 전도와 선교
 
 
 
 
 
Chaper 1. 아시아의 뿌리 깊은 우상을 파하라!
일본 / 인도네시아 / 필리핀 / 몽골 / 대만 / 캄보디아 / 파키스탄

Chape 2.북아메리카 중보의 끈을 붙잡다
미국

Chaper 3.남아메리카에 넘쳐흐르는 부흥의 물결
아르헨티나 / 콜롬비아 / 칠레 / 파라과이 / 브라질 / 온두라스 / 과테말라

Chaper 4.아프리카에 구원을 향한 손길
케냐 / 잠비아 / 가봉 / 가봉 / 코트디부아르 / 가나 / 나이지리아

Chaper 5. 메마른 유럽 땅에 생수의 강물을 부어라!
영국 / 독일 / 네덜란드 / 스위스

Chaper 6.닫힌 중동 땅 끝의 문을 두드리라!
요르단 / 이스라엘

Chaper 7. 오세아니아에 기적의 열매가 맺히리라!
호주
 
 
본문 중에서

성회를 앞둔 여성 회원들은 리허설에 한창이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억수 같은 소낙비가 쏟아지기 시작했습니다. 회원들은 리허설을 중단하고 일제히 기도하기 시작했습니다. 어렵게 준비한 성회인데 비 때문에 사람들이 모이지 않는다면 정말 큰일이 아닐 수 없었습니다. 그들은 모두 한자리에 앉아 거의 한 시간 동안 통성 기도를 했습니다. 그러자 억수같이 쏟아지던 비가 성회 30분 전에 거짓말처럼 그치더니 햇살이 비치기 시작했습니다. 아주 맑고 화창한 날씨였습니다.
::: Chapter 1. 아시아의 뿌리 깊은 우상을 파하라! -인도네시아- 中 55p

강대상 앞에 서자 군중의 끝이 보이지 않았습니다. 사람들의 움직임의 파도가 일렁이는 것처럼 보여 마치 바닷가에 서 있는 듯 했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임재하심을 갈망하는 그 150만 명의 영혼들은 세 시간이 넘게 하나님을 찬양했습니다. 한번 폭발한 찬양의 열정은 이루 말할 수 없는 뜨거움으로 분출되어 활화산처럼 솟구쳤습니다. 순간 행사장이 떠나갈 듯했습니다.
::: Chapter 3. 남아메리카에 넘쳐흐르는 부흥의 물결 - 브라질- 中 152p

코트디부아르 성회에서는 특히 귀신이 빠져나가는 역사가 많았습니다. 신유 기도 시간에 여기저기서 쓰러지는 사람들이 속출했는데, 한꺼번에 50명 정도가 의식을 잃으며 비명이 이어지기고 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귀신이 빠져나가면서 밀쳐서 쓰러졌고, 어떤 사람들에게는 귀신이 빠져나가지 않으려고 발버둥을 치는 것이 비명으로 나타났습니다.
::: Chapter 4. 아프리카를 향한 구원의 손길 -코트디부아르- 中 211p

그런데 기적이 일어난 것은 그 다음 날이었습니다. 이튿날 아침 일찍 애니스가 숙소로 찾아갔습니다. 너무 흥분한 나머지 그녀의 목소리는 떨리고 있었습니다. 기도를 받고 숙소로 돌아가서 가슴을 만져보니 암 덩어리가 밤톨처럼 작아졌다고 합니다. 그녀는 살 수 있다는 희망에 기쁨의 눈물을 흘리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지옥과도 같았던 13번의 수술을 받으면서 오랜 어둠에 갇혀 지내다가 이제 빛으로 나온 것 같다고 했습니다. 그녀를 앞에 앉히고 다시 안수 기도를 했습니다. 기도가 끝나자 그 밤톨만 했던 암 덩어리조차 흔적 없이 사라져 버렸습니다.
::: Chapter 5. 메마른 유럽 땅에 생수의 강물을 부어라 -독일- 中 240p

성회 마지막 시간에는 예수님을 영접할 사람과 병 고침을 받고 싶은 사람은 앞으로 나오라고 권했습니다. 그러자 터번을 쓰고 차도르를 한 많은 아람사람들이 단상 앞을 가득 메웠습니다. 단상 앞에는 예수님을 처음 영접하는 사람들로부터 병 고침을 받고 간증을 하려는 사람들, 그리고 안수 기도를 받으려는 사람들이 넘쳐 났습니다.
::: Chapter 6. 닫힌 중동 땅끝의 문을 두드리라! -요르단- 中 259p
 
 
독자 대상

- 선교에 비전을 품고 있는 크리스천
- 현재 해외에서 선교 사역을 하고 있는 선교사
- 선교 훈련에 관련 있는 단체 및 크리스천
- 세계의 복음화를 중보 하는 중보사역자
 
 
조용기 목사
‘여의도순복음교회와 조용기 목사’는 한국 교회의 아이콘이다. 한국과 세계 교회에서 이례적인 교회 성장을 이룬 그는 한국에서보다 세계에서 더욱 주목하는 인물이다. 어쩌면 한국은 그를 담아 두기에 너무 작은 지도 모르겠다.
외국에서 한국이 잘 알려져 있지 않던 시절, 한국에서 왔다고 하면 “조용기 목사를 아느냐?(Do you know yonggi Cho?)”라고 물어봤을 만큼 한국과 한국 교회를 대표하는 인물이다.
이러한 해외 인지도는 복음을 향한 열정에서 비롯된 활발한 선교 활동 때문이다. 세계 어느 곳이든 가는 곳마다 그의 설교를 듣기 위해 모여든 사람으로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심지어 무슬림이 90% 이상이라고 할 수 있는 중동 지역에서조차도 성회는 대성황을 이룰 만큼 타고난 복음 전도자이다.
이러한 그의 영향력은 CGI 교회 성장 세미나와 해외 성회를 통해 아프리카, 중동, 동남아시아 등으로 순식간에 퍼져 나갔다. 특히 복음이 닫혀 있는 지역에서 그를 통해 나타나는 강력한 신유의 역사와 수많은 기적들은 우상과 이방신에 사로잡힌 영혼들을 하나님께 돌아오게 하고, 선교가 하나님의 뜻이라는 사실을 분명히 보여 주었다.
지금까지 방문한 국가 수만도 70개국이 넘으며, 해외에서 집회를 인도한 횟수는 무려 370여 회라고 한다. 거리로 따지자면 지구를 114회 이상 돌았을 만큼, 지구촌을 누비며 전 세계 구석구석에 영향력을 끼치는 특별한 하나님의 종이다.
여의도순복음교회에서 매년 6월마다 열리는 선교대회는 그가 지금까지 얼마나 선교를 위해 힘쓰고 있는지를 잘 보여준다. 지금까지 그는 세계 55개국에 638명의 선교사를 파송하여 772개의 교회를 세워 세계 선교를 주도해 오고 있다.
“선교의 능력은 성령님에 대한 100% 순종에서 나온다!”라고 말하는 선교에 대한 그의 열정은 담임 목회직을 내려놓은 지금도 멈추지 않고 있다.

 
(6,300원 10%)

(10,800원 10%)

(9,900원 10%)


(4,050원 10%)

더나눔
4차원의 영성 중보 기도 학교
리더십의 톱날을 갈아라
4차원의 영성 하나 - 행복을 주는 생각
여호와는 해요 방패라